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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센터 전화번호

lkfjdslkafljsa 2025. 8. 25. 15:38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완벽 안내서. KT를 이용하면서 인터넷 고장 신고, 휴대폰 분실 신고, 요금제 변경, 서비스 가입이나 해지 등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서비스별로 구분된 전용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KT 고객센터란

KT 고객센터는 전국 15개 센터에서 6,000명 이상의 유·무선 상품 전문 상담사가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히 해결하는 종합 고객 지원 시스템입니다. 음성상담, 채팅상담, AI보이스봇 지니 등 다양한 방법과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가깝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선상품 고객센터 (인터넷, TV, 집전화)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공휴일: 휴무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무선상품 고객센터 (휴대폰, 요금제, 모바일 서비스)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 (무료), 02-2190-1180 (유료)
  • 해외 발신 번호: +82-2-2190-0901 (KT폰에서 무료)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24시간 서비스: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로밍 상담
 

고객지원 | KT

 

help.kt.com

 

전문 서비스별 콜센터

인터넷/PC 관리 서비스

  • 타임코디: 1588-1060 / 080-250-0600 (무료)
  • 퍼스널케어: 1588-1873
  • 크린아이: 080-2500-700
  • 키보드 암호화: 1661-1427

상품별 전용 서비스

  • 4G WiBro: 080-000-1472
  • 비즈링고/홈링고: 1577-1511
  • 국내/국제전보: 115
  • KT통화카드: 080-2580-161 / 080-2580-100
  • 지니뮤직: 1577-5337
  • 유선 포인트: 080-2580-111

기업 서비스

  • 기업상품: 1588-0114
  • Bizmeka: 080-2580-007
  •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080-2580-303

다양한 상담 채널 이용 방법

전화 외 상담 채널

KT는 전화 상담 외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AI 보이스봇 지니: KT휴대폰에서 100번이나 114번 연결 시 이용 가능
  • 카카오톡 채팅상담: 'KT 고객센터상담톡' 검색 후 이용
  • 마이케이티 앱: 로그인 상태에서 챗봇 아이콘 선택
  • KT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서비스를 통한 24시간 상담

장애인 전용 상담 서비스

  • 수어상담: 010-2917-8371 (영상통화), ktis_cs@kt.com (아이폰/아이패드 FaceTime)
  • 시각장애인 상담: 080-220-0114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상담시간 및 24시간 서비스 안내

일반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토요일: 09:00~12:00 (인터넷, TV 상담만)
  • 일요일/공휴일: 휴무

24시간 긴급 서비스

다음 서비스는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TV, 유선전화 고장신고
  • 통화품질 관련 상담
  • 휴대폰 분실신고 및 접수
  • 일시정지 신청
  • 로밍 관련 상담
  • 소액결제 관련 문의

효율적인 고객센터 이용 팁

문의 내용별 최적 채널 선택

  • 복잡한 문제: 전화상담 (100번, 114번)
  • 간단한 정보 확인: 채팅상담이나 AI 보이스봇
  • 24시간 문의: 온라인 지원서비스나 이메일 상담
  • 개인정보 관련: 마이케이티 앱 (자동 고객정보 연동)

ARS 단축 이용법

KT 고객센터는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ARS 메뉴를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더욱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KT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맞춰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 내용과 상황에 따라 적절한 채널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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